
주 현 욱
19
남
무기
스패너, 잭나이프
외관
182/72
그는 그의 얼굴을 잘 드러내지않는다. 그의 얼굴은 항상 가면으로 눈 쪽이 가려져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면 안으로 보이는 그의 눈과 코, 입을 봤을때 선이 상당히 짙음을 알 수 있다.
그는 까만 머리색을 가졌지만 그와 대조되는 밝은 푸른빛을 도는 눈색을 가지고있다. 가면 안쪽에 보이는 오른쪽 눈은 전에 크게 다쳤는지 왼쪽보다 탁한 색과 흉터를 가지고있다.
그의 낮은 목소리와 날카로운 눈은 그의 첫인상을 만든다. 그는 화가 나면 날수록 목소리가 낮아지는데 그의 소리는 흡사 짐승이 낮게 울부짖는 소리같기도 하다.
여러군데에서 구르다싶이 생활한 그는 꽤나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으며, 어째서인지 그의 몸에 난 몇몇개의 흉터들은 몸이 재생될때에도 새로운 살로 돋아나지않고 같은 흉터가 돋아난다. 옷은 꽤나 깔끔하게 입고다니는 듯 하다.
그는 왼쪽 다리를 약간 저는 편이다. 돌아다니는 데에는 지장이 없는 편이다. 그의 다리에 이상이 없는 편인데도 저는 이유를 자신도 자세히는 모른다.
성격
거침없다.
- 그는 자신의 의견, 생각을 남한테 전달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에 대해 망설임이 없다. 말이 거칠게 나가는 편이나 자신의 의견만을 고집하진않는다.
조용하다
- 그는 말이 많은 편은 아니나, 필요없는 말이나 쓸데없는 말은 하지않는다. 최대한 짧고 간결하게 말하는 편이라 상대방의 기분에 상관없이 말을 뱉을 때가 많다. 그래서 시비가 많이 걸리는 편이기도 하다.
개인주의
- 그는 우선순위를 정해두는 편이나, 제일 첫번째는 자신이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멋대로 행동하는 편이 많으며, 가끔 무리를 이탈하기도 한다. 자신의 마음에 들지않는 일은 하지않는다.
특이사항

그의 몸에는 항상 미미하게 담배냄새가 배어있지만 그가 담배를 피는 모습은 아무도 본 적이 없다.
가면이 망가지거나 없는 날에는 항상 안대를 끼고온다. 누군가 가면이나 안대를 건드리는 것을 몹시 싫어하는 듯 하다.
선관
후 원 규
" 난 당신의 방식이 존나 맘에 안들어. "
- 그는 고기를 정하는 방식을 마음에 들어하지않는다. 항상 랜덤이라는 말만 하며 그가 고기가 되는 횟수가 적은게 마음에 안드는 듯 하다.